본문 바로가기

일상[Everyday Life]

[의사모] 시디즈 의자 체험단 모집


 


 

 

3. 1절을 기념하여 의사모 카페에서 시디즈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동안 시디즈 의자에 관심과 애정을 주셨던 카페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준비한 체험단 이벤트 이며 참가자격은 의사모 카페 열심회원 이상이셔야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등업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의자독립만세 !!!

 

학창 시절 부모님께서 공부 열심히 하라고 허리에 좋은 의자 사오셨는데 불편했지만 어쩔 수 없이 사용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성인이 되셨다면 과감히 자기의자는 자기가 선택하세요.  그것이 바로 자기몸에 맞는 편안한 의자를 선택할 수 있는 의자주권을 가지는 길입니다.

 

의자독립만세 !!!

 

회사 구매부서 일괄적으로 구입한 의자. 

사람마다 체형도 다른데 회사에서는 의자에 몸을 맞추어서 업무를 하라는 건지 불편한 의자 때문에 능률도 오르지 않고 불평만 쌓이고 있다면 이제 자기 의자는 자기가 선택해서 구입하세요.

이제 회사에서도 당당하게 의자주권을 가져봅시다.

 

의자 독립운동가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시면 정성스런 후기른 남겨주신 분들께 체험하셨던 의자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시 유의사항을 몇가지를 말씀드리자면

스크랩하실때 공개설정을 꼭! 전체공개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스크랩하셨는데 확인이 안되시면 선발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스크랩 하신 후 "의자 독립운동가"지원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세요 

그리고 양식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지원이 완료 되십니다.

 

독립운동가로 선발되기 위한 확률을 높이는 Tip 몇가지

1. 본인의 블로그 외에 가입한 카페, 이웃블로그 등에 알려 주시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2. 사진을 첨부하여서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3. 지원서에 의자 독립운동가로써 퍼포먼스를 해주시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예) 태극기를 들고 만세를 하는 본인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등록.

4.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여서 알려 주세요.

 

의자 독립운동가(시디즈 의자 체험단)로 선발되시면 카페에 공지하여 드리며 이메일 쪽지 등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카페 [의사모]에서 시디즈 체험단을 모집하는데

괜찮은 기회인거 같아 응모했다.

좋은 결과 나오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