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빙디자인[Motion]/공부[Study]

CC Particle World를 이용한 실감나는 불 만들기




Step 3
Longevity(파티클의 수명) - 2.3
Gravity(중력의 양) - -0.02 불꽃이 위로 향하게 한다
Tetrahedron - 피라미드 형태 Death 영역으로 갈수록 페이드 아웃


Step 4
Death Size 0.110 / Size Variation 100% / Max Opacity 20% - 모양
Radius X 0.10 - 폭


Step 8
Bezier Warp로 불꽃모양을 다듬는다.

Step 10
여러 개를 랜덤으로 배치하고 Bezier Warp로 중간에 불꽃이 흔들리는 동작을 만든다.

'무빙디자인[Motion] > 공부[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의 눈물  (0) 2010.03.04
그 밤, 요정을 만나다  (0) 2010.03.04
시퀀스를 이용한 화면전환  (0) 2010.03.04